넷마블, 'RPG매니저' 첫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우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RPG매니저'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RPG매니저'는 RPG의 게임성에 매니지먼트 요소를 접목한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의 전략적인 조합을 활용해 던전 탐험과 실시간으로 이용자 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캐릭터 카드, 던전 등의 콘텐츠 추가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이 높아졌다. 먼저 캐릭터 카드는 인간, 엘프, 드워프, 임프 등 각 종족별 신규 직업이 3종씩 추가돼 총 12종이 새롭게 선보여졌다. 더불어 각 캐릭터의 최고 등급인 전설급 보스 카드들이 등장하는 던전 '보스러쉬'와 최고 난이도의 6번째 던전도 추가됐다.
또한, 던전 내 보스 능력치가 감소하고 캐릭터 카드의 능력치가 상향 돼 보다 쉽게 던전을 공략할 수 있도록 조정됐고, 게임소개 가이드도 이용자의 보다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텍스트에서 이미지로 변경 작업이 이뤄졌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RPG매니저는 기존 카드 게임들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미들코어 장르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재미 요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