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히어로OL, '징검다리 연휴 내가 책임진다'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히어로OL에 ‘징검다리 연휴 내가 책임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삼국히어로OL은 전세계에서 13억 명의 게이머들이 즐긴 모바일게임으로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조작을 통해 제국을 건설하고 호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티스토어 출시 3일만에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기도 한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삼국히어로OL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로 8월 15일부터 19일까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광복절을 주제로 진행되며 삼국히어로OL 네이버 커뮤티니에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면 200금전, 독립 운동 관련 퀴즈를 맞추면 300금전이 제공된다. 또한 광복절에 관한 내용을 지인들에게 SNS를 통해 홍보한 모든 게이머에게 500금전이 주어진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히어로OL이 티스토어 1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시는 게이머 분들께 보답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삼국히어로OL과 함께 통쾌하고 시원한 전장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히어로OL 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