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동화속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MMORPG '갈락티코' 출시

이펀컴퍼니는 동화풍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갈락티코’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갈락티코’는 전 세계 동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게임이다. 전직이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게임 속에서 재탄생한 동화 캐릭터를 동료로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도 갖췄다.

이 밖에도 다양한 방식의 파티, 3대3 배틀, 120대120 실시간 길드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액션 외에도 캐주얼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 외형을 꾸미는 코스튬, 개인 공간을 꾸미는 캐슬, 춤을 추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릿 장밋빛 무도회 등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는 '갈락티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으로 레벨 달성 보상과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하며, 궁전 방문객 수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 선물을 제공하는 갈락티코 러브캐슬, 공략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 선물을 제공하는 갈락티코 길라잡이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또한, 길드 협동 및 경쟁 이벤트로써 길드One끼리 대동단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갈락티코
갈락티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