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모험지역을 모두 정복한 이후 입장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영웅' 지역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전투시 자동으로 스킬이 발동되는 '스킬 자동 사용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한 무한대전에서 전체 이용자 순위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순위도 확인할 수 있는 '친구랭킹'을 추가해 소셜성과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퐁퐁퐁' '모두의마블' 등 국민 캐주얼게임을 배출한 넷마블이 RPG 장르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며 넷마블표 게임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며 "'몬스터 길들이기'는 앞으로도 발 빠른 업데이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국민 RPG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6일까지 30명 이상 친구초대를 완수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열쇠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