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으로 빵야빵야! 네오싸이언, '마법사격왕' 정식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일본의 모바일게임 개발사 코로프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슈팅 모바일게임 마법사격왕을 금일(30일) 국내 이동통신 3사 마켓에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모바일게임 사격왕’과 ‘해적 사격왕’의 후속작인 ‘마법 사격왕’은 스마트폰 단말기를 좌우로 움직여 목표물을 조준한 뒤 터치하여 발사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슈팅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는 마법탄을 이용해 던전 안에 있는 다양한 마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마법 아이템을 최대 5개까지 선택해 더욱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마법탄을 만들 수 있는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마법 사격왕’은 지난 사격왕 시리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게이머들에게 선사할 것이다"며, "간단한 조작 방식이기 때문에 짧은 플레이 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이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홈페이지(http://m.neocy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법사격왕
마법사격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