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템 공짜로 받자! 게임 쿠폰 어플 '찜' 출시

경향플러스(대표 장인수)는 안드로이드용 게임 쿠폰 어플리케이션‘찜’(zzim)'을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찜’은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배포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으로 현재 10여종의 모바일게임 흥행작을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찜’은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간편하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게임사에게는 게임 출시 전 사전등록을 통해 게이머몰이 및 충성도 향상 효과를 주는 것도 '찜'의 특징이다.

현재 ‘찜’에는 모두의 마블 for Kakao(CJ E&M 넷마블), 데빌메이커:도쿄 For Kakao(팜플), 마구마구 2013 for kakao(CJ E&M 넷마블), 모두의 밴드 for Kakao (아프리카TV), 학교종이땡땡땡 for kakao(안드로메다게임즈), 스피릿캐처 for Kakao (넥스트플로어), 활 for Kakao 등의 게임이 다수 입점됐다.

뿐만 아니라 히어로마스터, 오션테일즈 for Kakao (게임빌), 신데렐라 일레븐’(다음모바게) 등 기대작들의 사전등록 게이머도 모집 중이다.

‘찜’을 서비스하는 경향플러스 오덕진 사업국장은 “게이머들의 요구를 수렴해 지속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과 사전등록을 위한 신작 타이틀을 추가하는 중”이라며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바일게임의 무료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