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얼티메이트' 예약판매 실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스의 인기 격투 대전 신작인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얼티메이트'의 예약판매를 실시 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얼티메이트'에는 새로운 파이터로 '닌자 가이덴' 시리즈의 모미지가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에 첫 등장하며, 그 외에도 레이첼과 아인, 잭키, 레온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닌자 가이덴' 시리즈를 모티브로 한 스테이지도 등장할 예정이다.
시스템적으로는 신 필살기인 파워 런처의 도입과 태그 배틀을 더욱 강화 시켰고, 실전 형식의 배틀 트레이닝을 체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을 시작으로, 상식을 뛰어넘는 상세한 기술 데이터 표시인 스킬 인포 플러스와 좋아하는 곡을 들으며 플레이 할 수 있는 BGM 플러스 등,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플러스'에 새롭게 등장하였던 모드들도 이번 버전에 모두 수록 되었다.
예약 판매는 게임피아의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비롯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본의 오리지널 구성품이 포함된 컬렉터스 에디션도 일반판과 동시에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소프라노에서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얼티메이트 컬렉터스 에디션'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팀 닌자 프로듀서 하야시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티셔츠가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플레이스테이션3 전용으로 출시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얼티메이트'의 가격은 각각 일반판이 4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이 89,800원이며,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렉터스 에디션 구성품]
- 게임 소프트
- 얼티메이트 섹시 코스튬 DLC (14종)
- 데드 오어 얼라이브 O.S.T
- 카스미 3D 특제 마우스 패드
- 특제 트럼프 카드
[예약 판매 특전]
- 카스미 아야네 아이돌 코스튬 D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