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신규 맵 '감춰진 음모'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오는 1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 모드 전용 맵 '감춰진 음모'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 4'의 두 번째 신규 맵인 '감춰진 음모'에서는 게임 시나리오의 시발점인 비밀 연구소를 배경으로 곳곳에 포진된 좀비들을 추적하는 미션을 제공한다.
미션 마지막 지점에는 실험체 및 각종 약품 폐기물로 변이된 신규 보스 '새비징 글러트니(Savaging Gluttony)'가 등장하며, 행당 보스는 공격해오는 게이머들을 직접 집어삼키는 새로운 특수능력을 갖췄다.
또한, 해당 맵에서는 천장에 매달려있는 컨테이너 박스나 파이프 등을 이용해 공중을 활보하며 보스와 전투할 수 있으며 여러 폭파물들로 변화하는 지형을 이용해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신규 맵을 클리어하면 좀비 시나리오 모드 전용 아이템인 '체력보강제', '공격력 증폭제', '대형 응급 치료제', '라운드 재도전' 등을 지급하고, 해당 맵을 특정 17 레벨 이하 게이머와 함께 클리어하면 해당 방에 있는 모든 게이머에게 인기 브랜드 무기가 담겨있는 'B-Box'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신규 게이머 및 한 달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복귀하면 전원에게 'RED 풀 패키지', '좀비 풀 패키지', '제조 풀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제공하고, 신규 맵을 3회 이상 클리어 시 넥슨캐시 3천 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26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전원에게 '듀얼인피니티', 'M79소드오프', 'MG3' 등 인기 무기 6종과 '라이트 좀비', '헤비 좀비' 등 포인트 아이템 4종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