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스톰, 고운 한복 차림의 서유리 캐릭터 등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AOS 게임 에이지오브스톰에 신규 영웅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웅은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왔던 성우 서유리의 캐릭터 '유리아'와 원거리 공격 스타일의 '쉬바'로 매력적은 외형을 갖춘 여성 캐릭터다.
근접 공격형 캐릭터인 '유리아'는 순간적으로 접근해 적을 제압하는 '신출귀몰' 암살 스킬과, 원거리 적을 타겟팅해 범위 공격을 펼치는 '청천벽력' 스킬을 갖췄으며, 동양적 색을 살린 아름다운 한복의상에 부적과 우산을 장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쉬바'는 차륜검과 암기를 던져 원거리 적을 제압하는 영웅으로, 경직과 출혈 등 다양한 형태의 타격을 입히는 캐릭터다. '황천의 검무'로 불리는 궁극기는 일반 타격에도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0월 21일까지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신규 게이머게 게임에 접속해 기본 튜토리얼부터 플레이어 대전까지 미션을 완료하면 단계 별로 '유리아' 캐릭터의 고급 장신구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플레이어 대전을 완료한 후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군자금과 코인, 레어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 서유리는 자신의 캐릭터 '유리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 오후 9시부터 개인방속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오브스톰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