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명랑삼국' 네이버 채널링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RPG 게임 '명랑삼국'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명랑삼국'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에 따라 네이버 회원들은 네이버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명랑삼국'을다운로드 받고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 게임은 온라인게임 '용장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으로 삼국지 스토리와 판타지가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이머는 게임 속에서 실제 삼국시대의 영웅과 함께 다양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통해 왕좌에 오르기 위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이와함께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게임의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이버ID만 있으면회원가입 OK! 100만원도 OK!'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생성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기프트카드 100만 원권, 문화상품권1만 원, 5천 원 상당의 게임머니 등의 경품을 총 1,101명을 선정해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10레벨, 30레벨, 6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 종료 후 명품 샤넬 캐비어 미니백, 아이패드 4세대, 스타벅스 커피 등 총 106명을 추첨하는 '레벨UP 할 때마다 경품도 UP!'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탄탄한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스마트폰에 고스란히 담았다며 매니아 게이머층은 물론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명랑삼국'을 접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만족시키도록 최선의 노력을다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준영 네이버 모바일게임팀장도 "그동안 네이버게임이 PC에서 채널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질의 게임을 모바일에서도 채널링하기 시작했다"면서 "'명랑삼국'이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터메이트의 아이러브게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lovegamem)과 홈페이지(http://www.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랑삼국 네이버 채널링 이벤트
명랑삼국 네이버 채널링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