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 네이버게임 통해 채널링 서비스 실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프'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네이버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가입자들은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걸쳐 '라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식서비스와 네이버 채널링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게임을 실행하고 캐릭터만 생성해도 추첨을 통해 뉴 넥서스 7, 스타벅스 이용권, 던킨 도너츠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정 레벨과 랭킹을 달성할 경우 하이브리드 자전거와 영화예매권, 백화점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특정 NPC를 통해 던전을 돌파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직업별 상급 무기가 들어있는 아이템 상자가 전원에게 지급되며, '라프' 플레이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게임 이용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 분들이 간편하게 '라프'에 접속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간편해진 서비스만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프' 홈페이지(http://laf.uniana.com)와 네이버게임 라프 페이지(http://laf.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