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의 치열한 전투! 다크폴, 2차 CBT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의 한국과 일본 공동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한국과 일본 게이머 각각 5천 명씩 총 1만 명의 규모로 진행되며, 금일과 27일에는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주말인 28일에는 오후 4시부터 29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오는 28일에는 대량의 게임머니와 각종 자원이 보관된 해상기지를 쟁탈하기 위해 한국과 일본 클랜이 바다 위에서 경쟁하는 해상전이 진행되며, 29일에는 양국 게이머 간의 대규모 공성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터넷 방송을 통해 게임 플레이 장면을 1시간 이상 생중계 한 뒤 다크폴 홈페이지의 UCC 동영상 게시판에 영상을 등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테스트 기간 동안 30명 이상의 클랜을 구성할 경우 클랜원 전원에게 에너지 음료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SNS에 한일 공성전 응원 메시지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각각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엠게임의 변정호 이사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클랜간 해상전과 대규모 한일 공성전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하고 서버 및 시스템 안정성도 함께 점검할 계획이다”라며, “지난 1차 테스트보다 확대된 규모로 진행되는 2차 테스트에서 양 국가 간 자존심을 건 고도의 전략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폴 홈페이지(http://darkfall.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폴
다크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