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랫,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 출시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세가 네트웍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TCG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오픈 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는 세가의 유명 아케이드 게임 '보더 브레이크'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살리면서도 모바일 버전만의 탄탄한 스토리와 시스템으로 무장해 일본에서는 지난 3월에 출시, 앱스토어 최고매출랭킹 3위를 달성한 바 있다.
국내 서비스에 앞서 실시된 사전 가입에만 3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등록하는 등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끈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는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국내 게이머 앞에 선보여졌다. 기본적인 한글화 작업은 물론 답답하게 느낄 수 있는 게시판 형태의 대화 창구를 '채팅'으로 개선했으며, 50대50의 대규모 클랜전을 지원해 대규모 전투의 쾌감을 선사한다.
한편, 게임의 론칭을 기념해 클랜전에 1회만 참여해도 현물경품에 자동응모가 되는 이벤트와 당첨된 1명의 게이머에게 Nexus7(32GB), 캐논 Rayo R10(빔 프로젝터), 보스 컴패니언5 멀티미디어 스피커를 한꺼번에 몰아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 카페(http://borderbrea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