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이벤트 총망라한 '가을 운동회 이벤트' 진행한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가을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매일 마법석이 한 개씩 선물되며,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코스트 10 이하의 몬스터들로만 도전할 수 있는 강림던전 '드래링 강림'이 최초로 게이머들에게 선보여진다.
더불어 오는 13일까지 초급, 중급. 상급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앙케이트 던전2'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앙케이트 던전3'가 공개되며, 오는 12일 낮 3시부터 24시간 동안 '사방신'과 '북유럽신'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재 실시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이벤트 기간 동안 '메탈드래곤', '골드드래곤', '루비드래곤', '사파드래곤', '에메드래곤' 등의 던전과 게릴라 던전에서의 '킹 드래곤' 출현 확률이 2배 증가, 요일 던전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상승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호응을 받아온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퍼즐앤드래곤' 가을 운동회 이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가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