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카시 백귀야행,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의 게임 개발사 GNT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배틀게임(TCG) 아야카시 백귀야행을 금일(17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퀘스트 수행과 배틀 진행을 통해 아이템을 모아나가는 모바일 TCG로 일본 설화를 바탕으로 그려진 귀여운 요괴들이 카드 일러스트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아야카시 백귀야행'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리뷰를 남긴 50명의 게이머에게 매주 추첨해 '라쇼몬 가챠' 1회 티켓이 제공되며, 20레벨 이상 달성한 스크린샷을 네오싸이언 공식 카페에 올린 '슈퍼 레벨왕' 10명에게 'USB 8GB' 1개를, '레벨왕' 30명에게 각각 350코인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블로그에 아야카시 백귀야행 리뷰를 적거나 SNS에 다운로드 URL을 노출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권(5명), '라쇼몬 가챠' 1회 티켓(50명)이 각각 선물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다양한 요괴가 그려진 일러스트로 보는 재미는 물론 수집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ocy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