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브레이커, PS비타버전 선주문 판매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건담 액션 게임 '건담 브레이커'의 PS비타 버전을 오는 10월 31일에 발매하고 선주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는 기존의 건담 게임과 달리 건담 프라모델인 '건프라'를 소재로 하한 게임으로, 동료와 협력해 부품을 수집하고 기체를 커스터마이즈해 최강의 오리지널 기체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프라모델이기에 가능한 독특한 파괴효과와 원작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전장, 그리고 스케일이 다른 기체간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점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지원해 6월 27일에 발매되었던 PS3판의 기체 데이터를 PS비타판으로 불러와서 사용할 수 있으며, Wi- Fi 환경이 갖춰졌다면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통해 양 기종의 게이머가 함께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PS 비타판은 애드혹 기능을 탑재하여 근거리에 있는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30개의 새로운 미션과 신규 기체가 추가된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10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되며, 10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건담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파이터즈'의 주역기체 'HG 빌드 스트라이크 건담'의 부품 데이터 세트와 'HG 데스티니 건담' 부품 데이터 세트, 그리고 럭부스터 1개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