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출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은 다양한 건물로 자신만의 캠프를 건설해나가며 용병을 육성하는 등 전략 전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게임 내 소속된 국가의 게이머들과 동맹을 맺고 도움을 주는 협력 플레이와 다양한 라그나로크에 등장한 캐릭터 카드 및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으며, 직업, 스킬, 용병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7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대한 리뷰를 통해 게임 관련 공략법을 남긴 50명을 매주 선정해 7일 동안 전 자원의 생산량이 20% 증가하는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20일 이상 출석한 게이머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가 선물된다.
더불어 라그나로크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가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을 다운로드 받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낡은 사진첩'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라그나로크와의 크로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박현철 대표이사는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이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게이머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오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게임 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홈페이지(http://m.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