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이한 삼국지를 품다, 다양한 이벤트 실시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삼국지를 품다에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11월 14일까지 이벤트페이지의 ‘선물받기’ 버튼을 클릭한 모든 회원들에게 S급 장수 제갈량을 획득할 수 있는 '제갈량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레벨업 축하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맹원들 간 친목도모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 지원을 위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기 모임을 신청하는 동맹 중 10개 동맹을 선정해 운영자(GM)가 모임 지원비를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13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노트 10.1(2명)’, ‘올림푸스 카메라(1명)’, ‘관우 피규어(5명)’, ‘문화상품권(50명)’등을 선물한다.
신규 및 휴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규 게이머가 시나리오 1막부터 3막까지 게임을 진행할 경우,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해 게임 진행속도가 최대 5배 빨라지는 ‘부스터’ 기능을 제공하고, 특정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과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한 달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빠른 성장함’, ‘오중개의 비전 상자’, ‘장세평의 대박 선물함’, ‘희귀한 보물상자’, ‘명예훈장’ 을 모두 지급한다.
이 밖에도 11월 14일까지 게임 내 ‘1주년 일일 퀘스트’를 통해 매일 다양한 장수 등용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1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고대 황제의 무덤’ 원정지에서 승리하면 경험치 외에 다양한 채집물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