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장비 아티팩트 추가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슈팅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10월 2번째 업데이트로 4종의 장비 아티팩트를 추가하고 몇가지 수정사항을 적용했다고 금일(24일)밝혔다.
10월 할로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번 장비 아티팩트는 할로윈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호박 등불이 연상되는 '펌킨헤드'와 마법사가 쓰는 커다란 모자를 닮은 '실크햇', 화려한 불덩어리 같은 '고스트 플레임'과 손에서 불꽃을 내뿜을 것 같은 '불꽃 장갑' 등 4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번 할로윈 장비 아티팩트는 머리와 오라 부위에 각각 2종씩 추가되기 때문에 기존에 있던 다른 부위의 장비 아티팩트와 조합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거울전쟁 플레이 시 불편했던 요소를 개선하고, '왕의 열쇠' 세트 아이템의 효과를 수정했다. '왕의 열쇠'는 세트 효과를 통해 처음부터 최고 레벨 공격이 가능했던 부분을 수정했다.
또한 전투 시 자주 사용되던 '투지의 비약'을 이용자 간 거래가 가능하게 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HP 물약의 쿨타임이 투지의 비약이나 피로도 물약 계열과 함께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다. 이로 인해 이용자들은 지금보다 전투와 회복이 원활한 거울전쟁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엘엔케이는 10월 정기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