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 '브레이브 프론티어' 사전 예약 1만 명 돌파

구미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의 사전 예약 가입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2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유닛과 몬스터를 소환하고 성장시키는 RPG로 불, 물, 나무, 번개, 빛과 암흑의 6속성을 지닌 유닛들을 수집해 최강의 팀을 만들어 판타지월드 그랜가이아를 탐험하는 재미로 무장한 게임이다.

지난 18일 시작된 사전 예약 이벤트에는 5일 만에 1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신청을 완료 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의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모바일 OS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브레이브 프론티어' 출시 후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9,000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인 다이아가 선물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구미코리아 구자선 부사장은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일본에서 입소문 만으로도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게임으로 꼭 한국 게이머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다"라며 "사전 예약 실시 5일 만에 1만 명 돌파라는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이벤트로 그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프론티어'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playgumi.com/bf/event/bf_pre.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타이틀 이미지
브레이브 프론티어 타이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