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할로윈데이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무역 기능을 이용해 특산품 '사탕 꾸러미'를 만든 후 목적지로 배송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요일에 따라 '달빛 호박머리 모자', '달빛 고깔 모자',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할로윈데이 전날인 10월 30일 하루동안 실시되는 이벤트 '호박머리를 완성하자'에서는 철광석을 가지고 '자유도'로 이동해 공격속도 25% 증가, 이동속도 10%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호박머리'를 제작할 수 있으며, '꿈꾸는 자를 위한 선물 상자', '날렵한 눈보라 곰' 등의 선물도 추가로 증정된다.
엑스엘게임즈의 송수영 홍보실장은 "지난주에 시작한 할로윈데이 이벤트 '단호박 머리를 처치하자'에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