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 크레용팝 캐릭터 출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 걸그룹 크레용팝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부터 2차례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에 들어가는 프리스타일 풋볼에는 먼저 '빠빠빠'로 많은 인기를 얻은 걸그룹 크레용팝의 캐릭터가 공개된다. 게임 내에서 크레용팝 캐릭터는 ‘직렬 5기통’ 댄스와 헬멧 패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각 멤버 고유의 모션과 음성을 담은 캐릭터로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개발진이 오랜 기간 준비한 새로운 게임 모드 ‘슈퍼매치’, ‘챌린지 리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연승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10월 25일부터 11월 17일까지 크레용팝 캐릭터 출시를 블로그나 기타 사이트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크레용팝 사인 CD, 크레용팝 사인 축구공을 증정한다. 이용자는 게시한 곳의 링크를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엔트리브소프트 이충환 FS사업팀장은 “크레용팝 캐릭터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며 “3주년답게 많은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