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씰온라인에 할로윈 페스티벌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로한과 씰온라인에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로한에서는 할로윈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마법의 호박, 빨간 마법 물약 등 퀘스트 아이템이 드랍되는데 이 아이템을 모아 오면 매트해터의 모자, 고딕드레스 복장 등 다양한 보상아이템을 지급한다. 두번째로 듈라한 퇴치 원정대를 소집해 이벤트 서버로 소환 듈라한과 전투를 진행한다.
전투에 참여하게 되면 참여 접속 인원에 따라 각종 강화성공, 조합성공, 인챈트 성공확률이 최고 4배까지 상승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할로윈 기념 코스튬을 신규 출시했으며 코스튬 출시 기념으로 스크린샷 뽑내기 게시판에 등록하면 등록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씰온라인은 쉴츠 마을에서 할로윈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며 퀘스트를 완성하는 게이머들에게 각종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할로윈 호러사진 뽐내기 이벤트가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변신물약과 할로윈 코스튬 등을 새로이 선보인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로한은 11월 20일까지, 씰온라인은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다양한 할로윈 페스티벌과 콘텐츠를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