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게임과 함께하는 할로윈 대축제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넷마블표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혜택 가득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1월 3일까지 할로윈 컨셉으로 주사위 롤 버튼 이미지를 변경해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할로윈 기념 한정 캐릭터 카드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카드의 강화에 쓰일 수 있는 재료 카드 '호박머리'를 추가한다. 여기에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최대 다이아 50개를 받아갈 수 있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몬스터 길들이기'에서는 오는 11월 1일까지 5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4성 몬스터 '할로'가 지급된다. 또한 암흑지역에서 등장하는 '할로'를 3회 이상 처치할 시 '할로윈 깜짝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하는 할로윈 몬스터 '쟌느'와 '키키'도 만나볼 수 있다.
'헬로우펫'에서는 할로윈 펫 '악마돼지'가 새롭게 공개되고, 오는 11월 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악마돼지 콜렉션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채소 1만개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헬로우펫 공식 카페에 악마돼지를 소재로 톡톡 튀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음 업데이트 예정인 '사막여우' 펫이 증정될 예정이다.
'마구마구2013'에서는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 당일, 이벤트 알람을 통해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플래티넘 카드 1장이 지급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말달리자'에서는 오는 11월 6일까지 '할로윈 호박 아이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추격전 및 라이벌전 플레이 시 호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호박 아이템으로 펫, 골드, 메달 등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전용 펫인 '해골마' '간호사슴' '스파르타'도 선보여진다.
'내친구 용팔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결제한 게이머 전원에게 보석 10개가 지급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거대호박 및 드래곤 캐릭터가 추가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지켜줘!동물특공대'에서는 오는 11월 8일까지 어둠의 숲에서 플레이 시 골드가 2배 추가로 주어지며 몬스터 레벨도 30% 상향 조정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각 게임별로 선보이는 할로윈 컨셉의 게임 내 화면과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들을 통해 손 안에서 쉽게 할로윈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색다른 즐거움도 만끽하시고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