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아틀란스토리' 티스토어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아틀란스토리'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광활한 아틀란 대륙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모험과 성장을 담은 '아틀란스토리'는 판타지풍의 원화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된 게임 시스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 활동 등을 특징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6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 됐으며,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많은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다.

금일 서비스가 시작된 티스토어의 '아틀란스토리'는 용병과 콜로세움, 선착장 뿐 아니라 해적 침공, 시련의 동굴, 행운의 집 등 현재 타 마켓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최신 업데이트 버전으로 선보여져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한편, 위메이드는 '아틀란스토리'의 티스토어 서비스와 관련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골드, 다이아, 체력, 명성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40레벨과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한 명씩을 선정해 갤럭시 노트3 와 노트3+갤럭시 기어를 선물한다.

더불어 29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 또는 강화, 정령소환, 약탈, 던전 진행 등 일정 조건을 만족 시키면 체력, 골드, 명성, 다이아, 루비 등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아틀란 생활백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스토리'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틀란스토리 대표 이미지
아틀란스토리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