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할로윈 스킨 판매에 시비르 리메이크 버전 등장한다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할로윈을 기념한 '레거시 스킨 번들 세트' 판매가 북미 LOL 서버에 등장해 화제다.
라이엇게임즈는 매년 할로윈 마다 '레거시 스킨 번들 세트' 판매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챔피언들이 할로윈의 분위기에 맞는 이색적인 모습을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할로윈 스킨에 새롭게 추가된 챔피언으로는 '악령 자이라'가 있으며 25% 할인 적용돼어 975RP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할로윈 이벤트에 판매된 한정판 스킨이 다시 판매되어 '좀비 브랜드'(1820RP), '유령녹턴', '호박머리 피들스틱' (각각 520RP) 등의 스킨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12년 등장한 '2012년 레거시 세트'(6840RP)가 함께 판매된다.
이와 함께 라이엇게임즈는 원거거리딜러 챔피언 시비르의 일러스트 업데이트 및 비주얼 업데이트와 바이의 신규 스킨 '경관 바이'를 함께 선보인다.
그 동안 많은 게이머들에게 비주얼 업데이트 요청을 받았던 시비르는 이번 비주얼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명확해지고 선명하게 변하였으며, 일러스트 역시 기존 스킨 보다 뛰어난 퀄리티를 선보여 많은 게이머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함께 등장한 바이의 신규 스킨 '바이 경관'은 원거리딜러 챔피언 케이틀린과 함께 파트너로 일하는 필트오버의 경관이라는 컨셉에 맞게 개발됐으며, 기존의 거친 이미지에서 벗어나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로 분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북미 LOL 홈페이지(http://promo.na.leagueoflegends.com/en/harrow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