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2' 일반 등급 아바타 무료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크로드2'에 일반 등급 아바타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10월 17일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 '아크로드2'는 40여개의 테마로 구성 될 다양한 '전장전투'와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O.S.T. 등으로 주목 받아 왔다.
이번에 추가 된 일반 등급 아바타는 기존 유료 아이템으로 판매되던 아바타보다 하위 등급의 의상 아이템으로 게임 내에서 배틀코인을 이용해 누구나 얻을 수 있다. 배틀코인은 대규모 전장 참전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이며, 각 마을에 위치한 배틀머신을 사용할 때 필요한 아이템이다.
배틀머신에서는 일반 아바타외에도 인스턴스 던전 입장권 등의 아이템들도 무작위로 주어진다. 일반 등급 아바타는 착용 시 캐릭터에 귀속 되지만, 귀속되기 이전에는 게임 내 다른 게이머와 거래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웹젠은 오는 11월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일정 레벨이상 캐릭터를 육성하는 등 응모자격을 갖춘 회원들에게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및 헤드폰, 고급 브랜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선물하고,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웹젠 주식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다수의 회원들이 함께 즐기는 전장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활성화되면서 서버 안정성 등을 강화하기 위한 추가 패치를 적용했다. 더 많은 회원들이 전장을 통해 진영 간 대립을 강조한 '아크로드2'만의 재미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장수하는 게임으로 오랜 기간동안 운영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의견 수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2'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m.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