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명랑스포츠'에 월드 시스템 추가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에 월드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월드 난이도 시스템은 게임의 난이도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고 난이도인 올스타 단계에서는 15,000점까지 가산점이 주어진다. 또한, 각 난이도 단계의 진입이 일정 요소를 충족해야만 해제되는 점도 게임에 승부욕과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요소다.
월드 시스템은 일반, 아마추어, 프로, 올스타의 네 가지 난이도와 스페셜 단계 등 5개 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별 가산점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와 올스타 단계에서는 게임 플레이 중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장비가 랜덤으로 출현하는 '럭키 장비 시스템'이 도입돼 기존 이용자들은 본인의 최고 기록 갱신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피닉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명랑스포츠' 페이스북에서 최고 난이도인 올스타 단계까지 가장 먼저 진입한 게이머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홈페이지(http://www.pnixgames.com/game_sports.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