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박병호 MVP 2연패 달성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홍보 모델인 넥센 박병호 선수가 최우수선수(MVP) 2연패 달성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선수는 4일 열린 페넌트레이스 MVP 및 최우수 신인선수 시상식에서 최다홈런, 최다타점, 최고장타율, 최다득점 부문을 휩쓸며 2013 프로야구 MVP로 선정됐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이를 기념해 11월 4일과 5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체 6~8코스트 선수 영입권', '전체 7-8 코스트 선수 영입권', '전체 8코스트 영입권'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해 프로야구 MVP인 박병호 선수를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발탁했으며,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 내내 박병호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에 박병호 선수는 128경기 전 경기에 4번 타자로 선발 출장, 타율 0.318 장타율 0.602 37홈런 143안타 117타점 91득점 10도루로 최고의 해를 보냈으며, 김성한, 선동열, 장종훈, 이승엽에 이어 사상 4번째로 2년 연속 MVP를 수상하는 기록을 남겼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트리브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VP베이스볼온라인
MVP베이스볼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