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런게임즈, '명장전기' 애플 앱스토어 출시
런런게임즈코리아(대표 하천)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명장전기'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6일)밝혔다.
'명장전기'는 런런게임즈코리아가 지난 8월 구글플레이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모바일 게임으로 시뮬레이션게임(SLG)과 롤플레잉게임(RPG)의 특성이 결합된 독특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 게임에서는 역사, 또는 고전에서 볼 수 있었던 유명한 명장들이 불로장생의 힘을 가진 진시황의 야망을 막기 위해 삼국시대로 모인다는 이색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제갈량과 조조 등 삼국지에 나오는 등장인물에서부터 잔다르크, 오다 노부나가에 이르기까지 동서고금을 망라한 100여 명의 시대적 영웅들을 조합시켜 최강의 전력을 꾸려 전투를 펼쳐나가야 한다.
특히 이 게임은 수련시스템, 정예던전을 통한 장비획득, 체력시스템 등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들도 큰 어려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초보자들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시스템과 신병시스템, 미인 스킬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런런게임즈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명장전기'의 중국 특유의 웹게임 스타일이 한국 모바일게임과 차이점이 뚜렷해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며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 이용자 분들도 '명장전기'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명장전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jcq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