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게이머 대상 대규모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가 만드는 서든어택'이라는 주제로로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캐릭터, 무기, 맵, 게임 콘텐츠, 웹툰, UCC 등 총 6가지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캐릭터, 무기, 맵 부문은 신규 캐릭터, 서든어택 무기류 신규 스킨, 신규 맵 전개를 정해진 가이드에 따라 디자인하면 되고, 게임 콘텐츠 부문은 게임 내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콘텐츠에 관한 아이디어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문서화하면 된다. 만화 웹툰과 UCC 영상 부문 접수 역시 서든어택을 주제로 자유로운 방식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응모작 중 대상 수상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PC가 부상으로 지급되며, 부문별 최우수상(부문별 1명)과 우수상 수상자(부문별 5명)에게는 각각 50만 원과 1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이 선물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대박포인트상자(1개)' 아이템이 지급한다.

한편 수상작들은 내부 심사를 거쳐 게임 내 도입될 예정이다.

게임하이 김명현 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게이머분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실제로 게임 내에 구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서든어택'의 대규모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서든어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