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9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하 '열혈강호')의 9주년을 맞아 금일(20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게이머들과 함께 '열혈강호'의 서비스 9주년을 축하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2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열혈강호' 캐시를 선물하며, 게임 내 현발파에 만들어진 9주년 기념 케이크를 찾아 축하 인사말과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을 통해 9주년 기념 아이템을 획득한 후 9주년 축하 문장을 만들면 경험치 및 게임 머니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기연 획득률 2배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며, 북마동, 북해빙궁 내성, 지하미로 등 3개의 인스턴스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한 게이머에게는 경험치 2배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세력전, 문파전, 풍운대전 등 PvP에 참여하면 무훈, 경험치 추가 획득, 아기경돈 100% 획득 등 다양한 상품도 획득할 수 있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열린다. '열혈강호' 페이스북(www.facebook.com/mgameyulgang)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여 친구를 맺거나 이벤트 담벼락 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에 친구 찾기 이벤트 글을 작성하고 본인의 SNS 주소를 등록하면 '열혈강호' 만화 전집 및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선물된다.

마지막으로, 복귀 게이머들의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 한 달 이상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아이템, 경험치 획득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강호 복귀 패키지 아이템과 함께 매일 다양한 버프 혜택 및 승천 2식까지 장비 무료 대여의 혜택을 제공하며, 최고급 액세서리, 장비 강화 보존 아이템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의 복귀를 지원한 멘토 게이머 모두에게도 유료 아이템 및 열혈강호' 캐시를 제공한다.

엠게임 서비스사업본부 조중철 팀장은 "'열혈강호 온라인'이 9년이라는 오랜 기간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9주년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과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9주년 이벤트
이미지
열혈강호 온라인 9주년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