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퍼드를 한다 홍홍홍~ 퍼즐앤드래곤, 홍진호와 함께하는 '한판 붙자' 2편 공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홍진호와 함께하는 이벤트 '한판 붙자' 2편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21일)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한판 붙자' 2편에서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서울대 공대 여신으로 유명한 최정문이 서울 내에 게이머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퍼즐앤드래곤으로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대결은 사전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퍼즐앤드래곤 관련 퀴즈를 맞춘 3명의 게이머와 함께 진행했으며, 콤보 많이 달성하기, 먼저 던전 클리어 하기, 제한시간 내에 '무한회랑' 플레이 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세대학교 학생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홍진호는 게이머가 즐겨 사용하는 몬스터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경기 종료 후에는 '한판 붙자' 2편에 출현한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한판 붙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퍼즐앤드래곤이 게이머 여러분과 한층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이처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