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전쟁2, 비공개 테스트 사전등록 시작
이노게임스는 자사에서 준비 중인 신작 전략 웹게임 '부족전쟁2'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금일(22일) 밝혔다.
'부족전쟁2'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전략 전술을 통해 부족간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10년간 1억명 이상의 가입회원을 보유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부족전쟁'의 후속작 이다.
특히 성당, 병원, 선술집 등 17종의 진화된 컨텐츠를 대거 추가해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최신 소스에 기반한 세련된 디자인과 그래픽으로 중세시대를 구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부족전쟁2' 홈페이지(http://tribalwars2.com/)에 위치한 이벤트 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등 정보를 기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활성화하면 베타 키를 자동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노게임스코리아의 이상수 지사장은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부족전쟁'의 국내 게이머 분들 덕분에 후속작 '부족전쟁2' 로 또다시 찾아 뵙게 되었다"며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국내 게이머분 들이 참가해 보다 진화된 전쟁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족전쟁2' 홈페이지(http://tribalwars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