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의 짙은 향수가 베어있는 이너월드, 시즌2 업데이트 출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은 자회사 한게임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트레이닝 카드배틀게임(이하 TCG) 이너월드에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가 추가된 '시즌2'에 돌입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 에서는 신규 시나리오 '에피소드2'와 '정오의 설원', '황혼의 폐교', '극광의 설원' 등의 새로운 던전, 8종의 신규 나이트메어가 추가되는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쪽지 시스템 업데이트, 보스전 관련 편의사항 개선, 기존 유료 뽑기(크리스탈 뽑기) 가격 할인 및 S랭크 확률 상승 등이 함께 적용됐다.
이와 함께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4일까지 크리스탈 티켓 15장(3만 원 상당)을 지급하는 휴면 게이머 복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의 유영욱 캠프장은 "탄탄한 게임성과 스토리, 게임 내 등장하는 소프트맥스 명작 게임들의 인기 캐릭터들로 이너월드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그 즐거움을 계속 이어나가시길 바라고 특히, 오는 12월 중 '시즌2' 버전으로 iOS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너월드 홈페이지(http://www.toast.com/mobile.nhn?gameNo=1011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