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사냥터와 전직을 기대하라! 거울전쟁, 신규 업데이트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11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전직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사냥터 및 새로운 전직 클래스가 공개됐다. 먼저 신규 사냥터 '야생체험'은 돌진형 몬스터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몬스터 사망시 수 많은 반격탄을 뿌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거울전쟁의 대규모 업데이트 시나리오 파트1 후반부에 도입될 예정인 해방부대 및 흑마술파 캐릭터 2종의 전직 클래스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엘엔케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2월 12일까지 매일 피로도 500을 소비하면 6가지 아이템 중 랜덤하게 1종류를 받을 수 있는 '단단한 행운상자'를, 피로도 1,000을 소모하면 3가지 중 랜덤하게 1종류를 받을 수 있는 '견고한 행운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1개당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에 2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울전쟁
거울전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