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네이버게임 에서도 만난다
넥슨(대표 서민)은 네이버(대표 김상헌)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금일(5일)부터 네이버 게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한 모든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 만으로 게임에 접속해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메이플스토리의 채널링을 기념해 네이버 아이디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해피빈 펫'과 '네이버 모자 라이딩' 등의 아이템을 100%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 및 SNS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6명에게 올인원 PC,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인 '유앤아이'(YOU & I)를 앞두고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 간, 게이머들끼리 큰 제약 없이 다른 월드로 이전할 수 있는 '월드 리프'(World Leap) 이벤트도 열린다. 더불어 '자쿰을 이겨라', '코인샵 이벤트' 등 유앤아이 페스티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와 네이버게임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