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밤, '호빗: 중간계의 왕국들'의 확장팩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선보여
카밤은 전략 모바일게임, '호빗: 중간계의 왕국들'의 확장팩인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를 선보인다고 금일(5일) 밝혔다.
'호빗: 중간계의 왕국들'은 피터 잭슨이 감독하고 뉴라인 시네마와 MGM이 제작한 '호빗' 3부작 시리즈를 주제로 한 게임으로 게이머는 중간계를 배경으로 닥쳐오는 수많은 도전과제를 극복해 나가면서 자신만의 왕국을 부흥시키기 위한 모험을 간달프, 빌보, 레골라스, 타우리엘과 같은 영화 속 인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확장팩인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에서는 대규모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는 사악한 드래곤 '스마우그'가 등장하며, 게이머는 자신의 영웅을 새로운 방어구와 무기로 무장시켜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 한다.
특히 강력한 왕국을 건설한 게이머의 이름은 랭킹시스템을 통해 모든 사용자들에게 공유돼, 중간계의 영광스러운 역사의 일부로 남게 된다.
기존 게이머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팩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즐길 수 있으며, 신규 게이머 역시 애플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중간계에 출현한 사악한 드래곤 '스마우그'에 대항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ba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