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게임 신선도, 모바일 버전 출시된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선도의 모바일 버전을 오는 9일부터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신선도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캐릭터 육성 등을 통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롤플레잉 웹게임으로,이번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작 게임의 콘텐츠와 재미 요소를 스마트폰 환경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되어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된다.
이와 함께 엔터메이트는 이번 신선도 모바일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여하기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633/14) 및 네이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신선도 모바일 게임 아이템(200금화) 쿠폰이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탄탄한 원작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스마트폰에 담았다”며, “출시 전까지 안정적이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신선도만의 재미와 감동을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네이버 페이지(http://m.nstore.naver.com/moa/commonMoa/166.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