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의 신작 '천사의 전쟁',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사의 전쟁'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천사의 전쟁'은 화려한 3D의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천사들을 육성하여 전쟁을 펼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어둠 속 망령에 의해 황폐화된 인간세계에 주인공인 영웅이 나타나 살아남은 천사들과 반격을 시작한다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라인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천사의 전쟁'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신청 한 게이머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추콩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천사의 전쟁'은 풍부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천사를 활용한 다양한 전투 및 육성 컨텐츠가 백미인 모바일 게임이다”라며, “오는 20일 출시를 앞두고 최적의 운영 서비스와 차별화된 오픈 이벤트를 함께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사의 전쟁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ngelbattles) 및 이벤트 페이지(http://angel.chukong-inc.co.kr/event/pre_regi.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사의 전쟁
천사의 전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