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4, 출시 직전 주말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기대감 높여줘
금일(7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는 캡콤이 개발하고 한국닌텐도에서 국내 정식출시하는 닌텐도3DS 전용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헌터 4'의 체험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몬스터헌터 4'는 캡콤에서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시리즈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700만 개 이상을 기록한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휴대형 게임으로는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 발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의 정식 출시에 앞서 게이머들에게 '몬스터헌터 4'의 정식 발매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행사 소식을 듣고 찾아온 게이머들과 주말을 맞아 가족, 연인들과 함께 롯데월드를 찾은 많은 방문객들이 호기심을 갖고 행사장을 방문했다.
체험 행사를 통해 게이머 및 방문객들은 '몬스터헌터 4'의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었으며, 플레이를 마친 게이머들에게는 '몬스터헌터 4'의 캐릭터 상품인 캘린더와 스티커, 클리어 파일 등이 증정됐다.
또한 일정 시간마다 행사장 주변에서는 '몬스터헌터 4'를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와 강력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단체 사냥 이벤트, 그리고 여단 마스코트 걸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 등이 진행돼 방문객 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벤트 장소를 찾은 게이머 및 방문객들은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대형 화면을 통해 보여지는 다른 게이머의 사냥 이벤트의 진행 상황에 함께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게이머는 "14일 출시 예약에 참여했지만 미리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기에 잠실까지 달려왔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으며, 출시된 이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져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몬스터헌터 4'를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닌텐도의 한 관계자는 "주말에 진행된 체험 이벤트에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몬스터헌터 4'에 대한 관심을 알 수 있었던 행사이며, 이 분위기 출시 이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꾸준히 선보여 드리겠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운영시간 정오~8시) 롯데월드 지하1층 로티로리 광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및 게임 '몬스터헌터 4'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