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1주년 기념 특별 페스티벌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금일(9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4주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일 년간 월드오브탱크에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를 하기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신규 및 기존 게이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된다.
우선 '신규 전차장을 위한 특전' 이벤트를 통해 오는 1월 5일까지 게임에 가입한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 권이 지급된다. 더불어 추가 임무 수행까지 완료한 게이머 263명을 추첨해 '42인치 스마트TV', '뉴발란스 구스다운 자켓', 'MS아크터치마우스', '문화상품권 1만 원 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매일매일 열리는 임무 이벤트'에서는 각 주차 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내 임무를 달성할 경우 게임 아이템과 추가 프리미엄 기간 및 8단계 프리미엄 전차인 IS-6을 미션 달성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워게이밍이 PC방을 쏜다!' 이벤트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1월 5일까지 매주 금, 토, 일 3일간 매주 주차 별로 지역별 15개 PC방을 선정해 전국 총 60개 PC방에서 월드오브탱크를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초대 코드와 캔음료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PC방을 방문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 권이 지급되며, 현장에서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42인치 스마트 TV', '갤럭시노트 10.1', '뉴발란스 구스다운', '문화상품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 1회 월드오브탱크 어워드', 인기 BJ 플라잉캣과 안티노라의 인기 대결이 펼쳐지는 '월드오브탱크 최고의 BJ를 뽑아라!', 게이머들이 직접 제작한 1주년 기념 축전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총 10명의 게이머에게 2,000골드가 지급되는 '월드오브탱크 1주년 기념 축전 갤러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이사는 "지난 일 년간 월드오브탱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게이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월드오브탱크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전차장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http://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