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몽온라인', 오는 11일 공개 서비스 돌입
팡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구몽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12월 11일 오후 3시에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3일 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는 첫 날부터 가입한 게이머들의 상당수가 재 방문해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또한, 참가한 게이머들도 '문파를 만들어 문파 간 전투를 하는데 긴장감이 넘쳤다', '게임 내 즐길 컨텐츠가 많이 지루할 틈이 없었다' 등의 의견을 보이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구몽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구멍을 막을 영웅을 찾습니다!'라는 콘셉트의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 별로 전투력 랭킹 1위~10위까지 순위에 오른 게이머들에게 현금100만원 및 원보를 지급하고 첫 원보 사용 금액부터 사용한 원보에 따라 차등으로 한정판 탈것, 의상 등을 제공한다.
팡게임의 김재우이사는 "기대 이상의 성원과 참여로 성공적인 비공개 테스트를를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대규모 업데이트와 게이머 중심의 운영으로 만족도 높은 게임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몽온라인' 홈페이지(9mong.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