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눅스, 자사의 신작 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 비공개 테스터 모집한다
에눅스(대표이사 김경욱)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 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500여 명의 장수와 인물 캐릭터가 등장하며, 박진감 넘치는 PvP, 다양한 NPC 대결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전략 디펜스 웹게임이다.
이번 '삼국용팝'의 비공개 테스트는 게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눅스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종료까지 군영전 랭킹 1위를 달성한 게이머에게 '아이패드 레티나'가 증정되며, 2위부터 10위까지는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VIP체험권이 선물된다.
더불어 게임내의 버그를 게시판에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7만 원 상당의 유료 캐시가 제공되고 블로그 및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홍보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에눅스의 원석빈 PM은 "'삼국용팝'은 디펜스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신선함과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게임이 될 것이다" 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동안 준비해온 삼국용팝을 즐겨주시고 많은 의견을 부탁드리며, 항상 게이머 들에게 그 이상의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용팝'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