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국악소녀와 걸스데이 앞세운 '꿀잼'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국악소녀 '송소희'를 발탁하고, 올 겨울 대규모 '꿀잼'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티저페이지에는 '꿀잼'의 홍보 모델로 활약할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국악소녀 송소희의 광고이미지와 함께 '눈싸움', '투명인간', '도둑잡기', '슈퍼웨폰', '공모 콘텐츠' 등의 주요 업데이트 타이틀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 '꿀잼'은 총 다섯 가지의 이색적인 게임 모드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내년 3월까지 게임 내에 순차적으로 도입될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로, 다섯 가지 메인 업데이트 외에도 컬렉션 북, 계급 및 무기 개편, 1vs1 전용채널 등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목표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의 첫 번째 순서로 오는 19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양 진영이 맵 가운데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점령하는 방식의 '눈싸움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꿀잼'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 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스노우볼 개수에 따라 '눈사람 캐릭터', '산타스킨 주무기', 'SNOW 칭호' 아이템 등이 제공되는 '슈퍼 파티'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하루에 한 번 '인기 스킨 주무기', '크레용팝 교복 캐릭터' 등의 인기 아이템 중 1종이 제공되며, 근성 게이지가 채워질 경우 매 시간마다 아이템을 추가 지급된다. 아울러 신규 가입 및 최근 3개월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게이머가 복귀할 경우 '산타 캐릭터', '백사 스킨 주무기' 등이 담긴 특별 보급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하이의 김명현 실장은 "각 업데이트의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올 겨울 업데이트는 누구나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들"이라며, "방학은 서든어택의 시즌이라는 등식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서든어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