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매니저 모바일2014, 사전 등록 신청자 1만명 돌파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 클럽 매니저 모바일 2014'(이하 FCMM2014)의 사전 등록 이벤트 신청자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FCMM 2014는 한빛소프트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FC매니저 온라인의 기본 요소와 장점은 채용하고, 5인치 핸드폰 액정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과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 신청자들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 최고 수준 등급의 '7포텐 선수카드' 쿠폰 한장을 100% 지급하고 있으며, 아울러 친구에게 사전 등록을 알려주면 2014 공식 공인구로 공개된 브라주카와 한국 국가대표 유니폼 또한 자동으로 응모됨과 동시에 FC매니저 온라인 내 최고 등급인 9포텐 선수카드를 추가적으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게임의 전체적인 인지도를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한 차원의 홍보 모델을 근 시일 내로 선정,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FCMM 2014는 오는 1월 내로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biton.com/mobile/FCMM/FCMM2014.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