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신규 챔피언 '야스오' 등장
금일(18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된 라이엇게임즈의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서버 점검이 완료됐으며, 신규 챔피언인 '야스오'도 모습을 드러냈다.
금일 진행된 점검의 완료 예정 시각은 오후 1시까지 였으나 라이엇게임즈 측은 이보다 4시간 여 이른 시각인 9시 경에 서버점검을 끝마쳤고, 이번 점검 및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시즌의 첫 정규 패치인 3.15 패치를 공개했다. 해당 패치를 통해서는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신규 캐릭터 '야스오'가 함께 공개됐다.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 '용서 받지 못한 자 야스오'는 일본의 무사를 콘셉트로 한 근접형 캐릭터로 치명타 확률이 2배가되는 패시브 스킬 '낭인의길', 조준형 기본 공격 스킬로 두번 성공하면 적을 공중에 띄우는 '강철폭풍', 적의 투사체를 막으며 이동하는 벽을 생성하는 '바람 장막', 유닛을 뚫고 돌진하며 피해를 주는 '질풍검', 유닛에게 이동하며 반복해 큰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 '최후의 숨결'을 갖췄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게임 내 밸런스를 해치는 작은 문제들이 수정됐으며, 챔피언의 특성 시스템과 일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idx=249744#patch- Champ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