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대규모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보드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 마블)'의 크리스마스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소유 캐릭터의 외형 변경을 가능하게 하는 '외형변경시스템'의 등장이다. 해당 시스템은 캐릭터 카드의 외형 변경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여신 유라' '닌자 콕스' '팝스타 혜나' '산타 휘트니'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의마블' 특유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배가 시킬 행운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행운 아이템으로는 첫 주사위 수만큼 뒤로 이동하는‘고장난 네비게이션', 첫 찬스카드를 기차여행, 우주여행, 세계여행 초대권으로 획득할 수 있는'여행자의 나침반', 일정 확률로 상대방 보유 마블을 획득할 수 있는'매혹의 향수'등 총 3종이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리미엄카드 30장 구매시 추가 5장을 지급하고 다이아 300개 이상 구매 게이머에게 '산타 휘트니'를 무료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 게이머 분들께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색다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신규맵 추가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게이머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