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드래곤볼Z BATTLE OF Z' 1월 23일 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 PS비타용 팀 액션 게임 '드래곤볼Z BATTLE OF Z'를 2014년 1월 23일에 발매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드래곤볼Z BATTLE OF Z”는 '드래곤볼 얼티밋 블라스트' 이후 2년만에 발매하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최대 8명이 4인 1조로 팀을 구성하여 속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는 원작 '드래곤볼Z'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60가지 이상의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션을 진행하면 적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미션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을 진행하며 조건을 만족시켜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와 랭크 등의 조건에 따라 카드나 캐릭터를 입수할 수 있으며, 여기서 입수한 카드로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액션으로 원기 게이지를 모아서 필살기나 극한기 같이 큰 데미지를 입히는 화려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미션을 진행하다 보면 적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미션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초회특전으로는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질풍전' 시리즈의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의 선인 모드 복장을 입은 '손오공'을 캐릭터로 추가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