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피니아 크로니클', ACT4 공개 및 최고 레벨 상향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디지털프로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델피니아 크로니클'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델피니아 크로니클'은 기사 리오, 마법사 아이테로, 엘프 에이레네 등 3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가 델피니아 대륙의 숨겨진 진실을 찾아 떠나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최대 3인 실시간 파티 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제국과 연합군의 전면전과 화려한 공성전이 펼쳐지는 ACT4 시나리오 오픈, 최고 레벨 기존 40에서 45레벨로 상향 조정, 퀵 던전 4종, 영웅 던전 1종, 일일 던전 1종 등 신규 던전 6종 오픈, 각 직업별 2종씩 총 6종의 신규 무기 추가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게이머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초반 난이도를 낮췄으며, 추천 상품을 할인가격에 살 수 있도록 캐쉬상점 인터페이스를 변경하는 등 이용자를 편의를 위한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프리미엄 뽑기권, 부활석, 창고 확장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릭터별 크리스마스 한정판 무기와 모자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던전'을 오픈 하고, 오는 24일 델피니아 크로니클 공식 카페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풍부해진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정통 RPG의 진수를 손 안에서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지금까지 '델피니아 크로니클'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더 좋은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델피니아 크로니클' 카페(http://cafe.naver.com/delphiniachronic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